▲ 어성초 효능은 여름철에 특히 효과가 높아지는 장점들이 많기 때문에 여름철필수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성들의 피부관리 전쟁이 시작되는 가운데 여름철필수아이템으로 미스리치 어성초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피부진정효과와 쿨링효과가 뛰어난 어성초 성분을 97% 담은 미스리치 제품은 미스트와 수딩젤이 출시되었는데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엄청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어성초 효능은 여름철에 특히 효과가 높아지는 장점들이 많기 때문에 여름철필수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데 미스리치 제품들은 높은 어성초 함유율로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트러블을 완화하는 효과는 물론이고 땀과 높은 온도로 과다 분비되는 피지양을 줄이고 모공크기를 개선하는 역할을 함과 동시에 탄력을 높이고 수분감을 채워주는 성분을 지니고 있는 어성초는 여름철에는 피부온도를 낮추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꼽히고 있다.

외부에 있는 시간이 많고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되는 바캉스 시즌에는 피부를 진정해주고 쿨링해주는 효과가 있어 자외선차단제와 마찬가지로 필수아이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피부에 유해성분으로 인식되는 요소들이 전혀 없으며 ISO인증을 받은 뛰어난 품질로 트러블에 민감한 다양한 피부층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미스리치 제품은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