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대표 건강전문가 이경제 원장의 해소선식과 뿌리채소 건강철학이 담긴 해소선식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이 롯데홈쇼핑에서 11회 완판 기록 중이다.

이경제 더힘찬선식이 롯데홈쇼핑 인기 해소선식 제품으로 인기다.

이경제 더 힘찬 선식 제조사 (주)늘푸른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에서 대한민국 대표 건강전문가 이경제 원장의 해소선식과 뿌리채소 건강철학이 담긴 해소선식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이 롯데홈쇼핑에서 11회 완판 기록 중이다.

늘푸른 측은 11회 매진 행진 이유에 대해 "한국인의 평균 수명 연장, 아침식사의 중요성, 가족 건강을 챙기려는 마음, 싱글족의 건강 해소 레시피, 해소다이어트, 해독주스 다이어트 열풍이 복합적으로 연관되면서 좋은 반응을 얻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특히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은 다수의 건강 요리책을 저술한 바 있는 한의사 이경제 원장이 직접 해소선식 레시피를 연구하고 선식 제조사 (주)늘푸른이 제조 판매한 제품이다.

이경제 더힘찬선식은 총 34종의 엄선된 곡물, 과일, 채소가 함유됐다. 곡물 위주의 기존 선식과는 차별성을 모색했다는것이 제조사 측의 설명이다. 그 종 18종의 농산물, 11종의 채소 과일이 국내산이라는 점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요인이다.

더힘찬선식에는 슈퍼푸드, 컬러푸드, 브레인푸드인 6종의 통곡물(율무, 통밀, 검정깨, 수수, 귀리, 아몬드), V6 혼합야채믹스(사과, 바나나, 토마토,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몸에 좋은 뿌리채소 3종(연근, 무우, 우엉)를 포함시켰다.

레시피를 연구한 이경제 원장은 '더 힘찬 선식'은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는 효소와 유익균이 함유된 해소 V6레시피가 포함됐다. 바나나, 사과, 양배추, 토마토, 브로콜리, 당근으로 구성된 V6 레시피는 매우 중요하다. 현재 하버드 대체의학암센터에서 암환자들에게 적극 권유하는 해독주스, 해소주스 레시피가 바로 V6 레시피다."라고 설명했다.

더힘찬선식을 제조 판매한 '늘푸른' 측은 "현대인은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생활, 패스트푸드로 인해 장에 독소와 노폐물이 쌓여 건강을 저해시킨다. 이를 식적이라고 부른다. 식적이 심해지면 늘 배고픔을 느끼고 배에 가스가 차며 거북한 느낌이 든다"며 "일반 가정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좋은 효소와 유익균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다. 이유는 빠른 시간에 독소를 체외로 통쾌하게 배출하는 방법이 좋은 효소와 유익균이 함유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기 때문이라는 점에 착안해 이경제 원장님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해소선식을 제조하게 됐다. 아침 잠이 모자란 청소년, 직장인들, 싱글족, 다이어트 대용식품으로 적합하다는 장점이 인기를 얻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