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아줌마 몸매’라 하면 일반적으로 불룩 튀어나온 허릿살에 셀룰라이트 가득한 허벅지와 꽉 찬 종아리가 연상 되었지만 현재는 다르다. 아가씨보다 더 날씬하고 탱탱한 몸매에 미시 스타들은 여성들이 닮고 싶은 상징적인 의미가 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영향 때문에 바디제품이나 관련 운동들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바디제품 같은 경우 운동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해야지만 효과를 보는 것 보다 더 기간이 짧다는 거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해소금과 특별한 오일로 제작되는 지오마 스크럽은, 다른 스크럽과 달리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여줌으로 인해 품질은 35만명 이상의 소비자를 통해 입증되었으며 이미 국내시장에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을만큼 입소문이 나있는 제품이다.

또한 올리브영, 소셜커머스 등 스크럽 부문 1위를 놓치지 않는 베스트 아이템이며, 선호브랜드 1위에서 대상을 받음으로써 지오마 브랜드의 위엄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일명 강남스크럽은 이제 미시스크럽으로 불리는 바디관리에 퍼펙트한 스크럽이라고 말할 수 있다.

스테디셀러인 리모델링을 기준으로 이몰리언트, 일루미네이트 등 여러 향과 효과의 스크럽과 깜짝 한정판들을 출시하는 지오마 스크럽. 바디고민을 한번쯤 해봤다면 고려해 볼만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