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서울여자처럼에서는 서울여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며 제품의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를 소개했었다.

깐깐한 서울 여자들이 선택한 천연화장품으로 SBS 일요특선다큐 서울여자처럼에 소개된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는 인기 샘플을 최대 330개까지 증정하는 무한샘플 대박 이벤트를 오는 6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1주년을 맞은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미구하라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샘플폭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샘플폭탄 이벤트는 미구하라 화장품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적용되며, 구매 금액이 높아질수록 증정되는 샘플 개수도 무한하게 많아진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샘플은 울트라화이트닝앰플,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 비.피크림, 안티-링클이펙트 앰플, 데일리케어 썬크림까지 전부 5종으로 여름철 피부관리에 필수인 제품들을 모아 구성했다.

5만원 미만 구매 시 샘플 5종이 각 1개씩 5개가 증정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30개, 10만원 이상 구매 시 80개, 20만원 이상 구매 시 200개,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 66개씩 최대 330개의 폭탄샘플이 쏟아진다. 이에 더해 금액에 따라 손거울, 안티-링클 이펙트 아이크림, 데일리케어썬크림, 비비크림 등이 추가로 증정된다.

더불어 미구하라는 의리의리하게 증정되는 샘플폭탄 이벤트와 함께 대표 상품들에 한해 50~7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토너, 에센스, 수분크림, 각종 앰플 및 세트 상품에서는 50% 할인, 폼클렌징과 썬크림은 75%의 파격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격도 착한데 샘플이 더 착하다” “330개라니, 샘플이 으리으리하네” “진짜 통큰 이벤트, 샘플이 본 품보다 많겠다” “샘플 이벤트 대박이다” “미친 샘플 이벤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상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의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를 통해 330개 폭탄샘플 증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