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유모차 브랜드 ‘도노비(www.donob.co.kr)’가 지난 20일 소비자가 뽑은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유모차) 부문 대상을 받았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는 행사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4,11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38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도노비는 이탈리아어로 선물을 뜻하는 ‘도노(Dono)’와 영어 ‘아기를 위한(For baby)’의 약자로 ‘아기를 위한 선물’을 의미한다. 도노비 유모차는 스토케, 싸이벡스, 콩코드 등 해외 유명 유모차 제품을 한국에 소개하던 (주)파파앤코가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출시한 국산 유모차 브랜드다.

▲ 국산 유모차 브랜드 ‘도노비’가 지난 20일 소비자가 뽑은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유모차)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특히, 도노비의 투비 유모차는 첫째 아이가 태어났을 때에는 1인용 유모차로 사용하다가 둘째 아이가 태어나면 시트를 추가하여 2인용 유모차로 사용할 수 있어 멀티유모차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두 아이가 서로 마주보며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도 있어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는 ‘함께 성장하는 유모차’다.

도노비의 전 제품은 유럽 안전인증 항목에 준수해 생산되고 있으며, 바퀴가 있는 유아 탑승 제품에 관한 유럽 안전인증 관련 표준코드 EN1888이 요구하는 위험성 여부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경제풍월]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