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슈퍼마켓 제도가 시행되면서 펀드도 마트에 진열된 상품처럼 한 곳에서 비교해 살 수 있는 시대가 되었으나, 투자자의 성향과 자산현황 등을 고려해 적합한 금융투자상품을 선택해야 하는 전문지식이 부족한 투자자들이 자신에게 꼭 맞는 상품을 고르기가 쉽지 않은 환경이다. 이러한 시장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able펀드마켓!을 외치는 RAP노래의 라디오 광고안이 아이에스엠지 코리아(ISMG KOREA)제작으로 4월 3일부터 On-air되었다.

지속적이고 일관된 able광고캠페인을 통해 철저한 고객주의를 실현해가고 있는 현대증권은 'able펀드마켓'을 출시하여 국내외 유수 금융기관의 투자정보와 온라인 펀드 전문 투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able펀드마켓'에서 투자자들은 실시간 채팅과 게시판, 전화를 통해 언제 어디에서든 able advisor를 통해 현대증권 PB로부터 맞춤형 펀드투자상담, 자산관리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able펀드마켓'은 업계 최다 수준인 1100여개의 공모펀드를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만큼 편리하면서도 강력한 검색 기능을 구축, 철저한 고객주의정신 실현을 또 한번 재확인 할 수 있다.

able 펀드마켓 오픈으로 연말까지 현대증권 'able펀드마켓'이나 HTS(홈트레이딩시스템),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를 통해 펀드를 가입한 고객에게 해당 펀드를 전액 매도할 때까지 펀드 선취판매수수료와 판매보수를 반값으로 할인해주는 풍성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새롭게 출시한 able펀드마켓에서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현대증권만의 ‘Remake Asset’ 의 개념이 녹아져 있다.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는 서비스에 대해 일반 고객들이 ‘자산관리’개념으로 다가가기 어렵지 않도록 광고 Creative를 풀고 있다. 밝고 경쾌하며, 귀에서 맴돌 수 있는 RAP을 통해 쉬운 반복노래 리듬 광고안으로 광고대행사 아이에스엠지 코리아(ISMG KOREA)가 제작, 매체집행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able TVC광고가 세간의 관심을 일으킨 가운데,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라디오 광고안을 증권사의 딱딱한 정보 고지형태의 광고안이 아닌 현대증권 able다운 새로운 가능성의 광고안으로 다시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시장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able펀드마켓을 외치는 RAP노래의 라디오 광고안이 아이에스엠지 코리아(ISMG KOREA)제작으로 4월 3일부터 On-air되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