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알바, 부업, 투잡 전문 기업 ㈜신화캐슬 헬로우드림(대표 박설원)이 15일, 리워드앱 '헬로우드림-돈버는 리워드 어플'을 출시했다.

박설원 대표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분야 1위 3관왕을 차지하는 등 국내 대표 광고대행사로 자리매김 하기까지 함께 한 회원들을 위한 새로운 사업 아이템으로 ‘수익을 나누는’ 리워드앱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헬로우드림-돈버는 리워드 어플’은 세달여 간의 개발작업 끝에 베타버젼 업그레이드로 선보인다.

▲ ‘헬로우드림-돈버는 리워드 어플’은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어플 이용 방법은 어플 실행 후 출석 20초가 지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어플을 소개하면 소개받은 친구와 소개한 친구 모두 500원씩 적립된다. 설치형, 가입형, 참가형 등 광고보기로 일정액의 적립 포인트가 발생하며, 리워드 서비스 적립 기능도 있다.

명품핸드백과 상품권 그리고 제휴업체 할인쿠폰들을 만날 수 있는 방문이벤트 기능도 넣었고, 추후에는 클릭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어플 클릭수익’도 추가할 예정이다.

업체 측은 해당 어플에 대해 그 동안 출시됐던 ‘광고만 보면 적립되는’ 일반적인 어플이 아니라고 말한다. 친구나 지인을 초대해 같이 광고적립금을 쌓고, 초대한 회원에게는 일정금액의 수수료가 적립돼 친구를 많이 초대할수록 부가수익이 늘어나는 ‘나눔’ 리워드 서비스 제공이 핵심이다. 누가 많이 적립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도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전도 가능하며, 적립된 포인트로 기프티샵 이용 및 상품권 구매도 할 수 있는 스토어도 1~2주 내에 개설 할 예정이다. 또한 어플에서 즐길 수 있는 ‘룰렛돌리기’, ‘가위바위보’ 게임들도 아이폰 앱스토어 등록이 완료되면 추가로 서비스 할 계획이다.

박설원 대표는 “광고주들의 블로그 대행 포스팅 수익, 광고주 사이트 방문 클릭수익, 인터넷창만 띄어놓으면 자동 광고주 사이트 방문 적립 수익 등 비교적 쉬운 수익방법을 제시해 오면서 재택알바, 부업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왔다”면서 “이번 돈버는 리워드 어플 출시로 인해 언제 어디서나 수익을 쌓을 수 있어, 회원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헬로우드림-돈버는 리워드 어플’은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는 구글플레이(Play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주)신화캐슬 헬로우드림은 오는 4월 17일 sbs cnbc ‘김경란의 비즈인사이드’에서 광고대행을 접목한 재택알바-부업 성공 기업으로 방송 촬영을 진행한다. [경제풍월]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